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노량진에서 여친과 데이트를 하기로 하였다.
여태까지 노량진 모텔은 닉스모텔만 갔는데 역과 너무 떨어져 있어서 이번엔 다른 모텔에 도전해보자! 하여 조사해본 결과 노량진역 3번출구(동작 경찰서)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는 코텔이 검색되었다.
야놀자 후기를 보니
좋다 40프로 / 별로다40프로 / 보통 20프로
정도였다.
가격은 매우 싼편이었다. 스몰룸이 야놀자 회원가로 평일 18,000원이었고 스탠다드가 20,000원이었다.
스몰은 방이 없대서 대실 20,000원 내고 들어갔다.
시간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아마 5시간 정도였던것 같다.


방은 내 고시원방보다 2배정도로 크며 한마디로 말하면 모텔 치고는 큰편은 아니었다.
그리고 야놀자 후기 중에 많이 까였던게 저 신발칸인데 난 별로 신경 안쓰였다. 신발 벗어서 그냥 저기 놔두면 되지 ㅋㅋ


입구에서 바라본 방 전경
무난하다. 근데 테이블이 없다. 그래서 그냥 침대 위에 과외할때 썻던 문제집 에이포 깔아놓고 밥먹었다ㅋㅋ


화장실 쪽에서 바라본 전경
티비는 작은편이며 창문 밖으로는 밖이 훤히 다 보인다.
그래서 블라인드를 꼭 쳐야한다.
저 오른쪽의 창문이 마치 내 고시원 방 창문과 비슷하게 생겼다.
그리고 모텔 치고는 특이하게 1층에 주방이 있다.
주방에서 요리하고 먹고 방에는 가져가지 말라고 적어져 있었던것 같다.
추측컨대 아마 전에 고시원 같은 곳이 아니었나 싶다. 그 후 증개축 후 모텔로 바꿨을듯 하다.
서울에선 모텔장사가 아주 짭짤하니
예전에 여친과 강원도 놀러갔는데 펜션 아저씨가 자기도 강원도 한철장사 말고 그냥 서울에서 모텔업이나 할껄 푸념하셨던게 기억이 난다.


침대 뒤의 저 컴터랑 냉장고 가 있는 테이블을 조심해야 한다.
1. 누울때 저 모서리에 뒤통수 꼬라박았는데 존나게 아프다 진짜
2. 저 테이블이 뒤로 밀리기 때문에 기대거나 할때 조심

총평
1. 우선 접근성은 매우 좋다. 노량진역 바로 옆에있음
2. 야놀자 회원 할인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 모텔 입구와 냉장고에 펩시콜라가 있다.
4. 가격 대비 성능은 보통~좋은편이라 할 수 있다.
5. 야놀자 후기에 있던 방음이나 뜨거운물이 안나오는 이슈는 내가 한가할때가서 잘 모르겠다. 뜨거운물도 잘나오고 시끄럽지도 않았었다.
6. 모서리 조심
7. 노량진역에서 대실하기 무난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추천!


WRITTEN BY
부르스리1
가성비의, 가성비를 위한, 가성비에 취하는 20대 청년의 발자취 브루스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