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줄 요약

1. 음식물로 막힌 변기 뚫는데에는 관통기가 진리 

2. 관통기는 쿠팡에서! (쿠팡 5천원 철물점 10,000원)

3. 관통기 사용법은 유튜브 




토요일날 쿠팡에서 시킨 닭갈비 해먹는다고 양파, 양배추, 느타리버섯 등을 손질하였다.

음식물 쓰레기가 많이나와서 우선 말렸는데

멍청하게 이걸 변기에 버려가지고 바로 막혀버렸다.

솔직히 지금 생각하면 개 어이없다. 

음식물 쓰레기가 상당히 많았고 각각 부피도 큰편이었다.

양파는 완전 반원 껍데기여서 딱봐도 막힐 각이었는데

그 많은 음식물을 변기에 버렸더니 바로 막혔다.

변기에 라면 국물 외에 첫 음식물 쓰레기 버린게 바로 당첨되어 막혀버리다니..


똥이었으면 그냥 뜨거운물 붓고 뚫어뻥으로 죠졋을텐데 음식물이라

뚫어뻥으로는 무리였다.

변기 아저씨 불르면 최소 5만원에 뜯어내면 수십만원.. 최악이었다.


검색 끝에 음식물 버려서 변기가 막혔으면 관통기가 답이라길래

근처 철물점을 찾아보았다. 

일요일이라 닫았어서 다음날인 월요일에 사러 갔다.

일요일에는 근처 상가가서 눈치보면서 똥쌈 ㅠㅠ



장승배기역 근처의 철물점에 갔다.

가격은 10,000원 카드 계산해서 세금 10% 붙어서 11,000원

관통기 브랜드는 삼정이다. 삼정 회계법인

인터넷에서는 배송비 포함 7~9천 정도에 거래되는데 배송 기다리기 싫어서 그냥 직접 구매했다.

(화요일인 지금 검색해보니 쿠팡 로켓배송에 5천원에 올라와 있다... 분명 토욜엔 없었는데 으엉..)


처음에 사용법을 몰라서 쩔쩔매다가

유튜브 검색하고 사용방법을 알아냈따. 위영상을 보고 ㅋㅋ


1. 손잡이를 쭉 땡겨서 끝까지 잡아 뺸다.


2. 맨 끝부분 스프링과 플라스틱 j 자 모양 끝트머리를 변기에 집어넣는다.


3. 오른손으로 손잡이를 시계방향으로 빙빙 돌리면서 밑으로 누른다.(계속)


4. 처음에 막히는듯 하나 참으면서 계속 돌리면 텅~ 소리가 나면서 손잡이가 밑으로 내려간다.

( 관통기 스프링이 이제 변기 꾸불꾸불 관속으로 들어간것)


5. 뭔가 막히는 느낌이 없을 떄까지 손잡이를 시계방향으로 빙빙 계속 돌린다.


6. 다 됐다 싶으면 시계 왼쪽으로 손잡이를 돌리면서 j 자 막대를 조심스럽게 뺸다.

(세게하면 튐)


7. 그리고 물을 내려본다. 진척이 없으면 2~3회 반복 실시


뭔가 변기가 부서질것 같아 쫄긴 했지만 


첫번째 시도 후 살짝 뚤리고

됐다 싶어서 변기에 참기름 올리브유 뿌리고 뜨거운물 한바가지 붓고나서 

관통기로 한번 더 뚫었더니 다 뚫렸다 ㅋㅋ


진짜 뚫어본 사람만 알거다

막혔던 변기 고생하고 뚫었을 떄 기쁨ㅋㅋ 후련함ㅋㅋ 시원함ㅋㅋ



다행히 똥 막힌건 아니어서 좀 덜 더러운느낌

그래도 변기안에 들어갔다 나온거라

말린 후에 조심스럽게 원래 비닐봉투에 넣어서 짱박아뒀다.

이제 다시는 음식물 변기에 안버릴거다..



WRITTEN BY
부르스리1
가성비의, 가성비를 위한, 가성비에 취하는 20대 청년의 발자취 브루스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