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럽여행 4일차 런던에 사는 친구는 전시회 가야할게 있다고 해서

여행 온 대학 동기와 나랑 둘만 움직였다.

하긴 런던에서 학교다니는 친구는 서울 사람이 서울 구경하는거랑 같을테니ㅋㅋ

오늘은 대영박물관에 가기로 하였다.


유럽 배낭여행 오기전에 맹세한게 서브웨이, 맥도날드, KFC 등 한국에서도 먹어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는 먹지 말고 로컬 푸드를 먹어보자 다짐을 했는데

유럽 배낭여행 4일차만에 맛없는 영국 음식에 질려 

아침밥으로 스위스 코티지역 근처 맥도날드에서 맥모닝을 먹었다.

정말 눈물날뻔했다. 너무 맛있었다.

하지만 콜라가 역시 영국이라 그런지 맹맹하여 맛이없었다 ㅋㅋ 대박 콜라까지 맛이없다니

그 후 근처 ATM기에서 인출 수수료가 별로 안나오는 하나 비바카드를 이용하여 파운드화를 인출하고 

대영박물관으로 향하였다.

입장료는 공짜인데 닌텐도를 이용한 오디오 가이드북이 5파운드 정도 하여서 신청하였다.

말이 필요 없는 대영박물관의 전시품들

고양이 미라에서 ak74까지 별게 다있다.

ak74와 부족상의 경우 지하 1층의 아프리카 관에 있는데

흑인 아이가 아프리카 관에서 유심히 유물들을 관찰하고 있었다.

난 그 꼬마 아이에게 너희 조상들이야 해주고 싶었지만 총맞을까봐 참았다.

대영박물관 오질나게 돌아다닌 후에 백야드 마켓에 갔다. 

백야드 마켓으로 가는 길에 2층버스를 타보았다.

처음 5초 정도 오오~~ 하는거 빼곤 아무것도 없는 2층버스 ㅋㅋ

백야드 마켓에선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들을 판매한다.

사진 찍을려고 하면 사진 찍지 말라고 한다.

몰래 찍긴 했지만 정말 이쁜 그림과 품목들이 많았다.

레스토랑이나 카페 운영하는 사람들은 정말 지름신 오질나게 올듯ㅋㅋ

버로우마켓을 다 돌고와서 테스코에서 맥주를 사 왔다.

친구놈이 beck's 맥주 6개들이 싸다고 샀는데 논알코올이어서 빡쳤었다 ㅋㅋ

친구가 만든 닭도리탕과 삼겹살 구이

진짜 엄청나게 맛있었다. 영국음식이 유난히 맛이 없어서인진 몰라도 진짜 맛이 기똥찼다.

그리고 근위병 보러 트라팔가 광장도 갔었다. 

근위병 교대식 할 때는 사람많다고 해서 애초에 카운트도 안했다.

그냥 근위병이 서있는거 보면 끝

이날 런던답지 않게 날씨가 매우 좋았다. 

그래서 그런지 트라팔가 광장에 사람이 디게 많았다.

맨 마지막 사진은 런던에서 학교다니는 친구의 원룸

스위스 코티지라는 지하철 튜브 구역 4존(외곽임)에 있는 원룸인데도 월세가 100만원이라고 한다.

미친 물가... 

듣기로는 일반 주택 아파트먼트 단지를 불법으로 칸을 나눠서 한국인 전용 월세방으로 내준다고 한다.





WRITTEN BY
부르스리1
가성비의, 가성비를 위한, 가성비에 취하는 20대 청년의 발자취 브루스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