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가성비 후기

라벨리 팥빙수 3,000원 


날씨가 더워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gs25에 갔는데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한번 먹어 보았다.

라벨리에서 나온 팥빙수 아이스크림이었는데 깔끔한 외관이 인상적이었다.

가격은 창렬, 어미 출타급이었지만 뭐.. 돈 써보자 하는 마음으로 먹었다.

여름은 팥빙수의 계절이니까 말이다.

맨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있고

그 밑에 얇게 팥 소스가 깔려 있다.

그리고 그 밑에는 연유 팥빙수가 들어있다.

그 구성 비율은 2:1:7 정도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그냥 무난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다.

그리고 그 밑에 얇은 팥 소스도 무난한 팥 앙금이다.

이 팥빙수 아이스크림의 핵심은 구성비율의 7을 차지하는 연유 팥빙수 층이다.

연유 팥빙수 안에는 팥, 얼음, 떡 등이 들어있으며 연유가 들어가서인지

달콤달콤 고소고소 하다.

인상적이었던건 얼음 입자가 되게 컸다. 새끼손톱만 하였으며 얼음 구슬 같았다.


다른 팥빙수 아이스크림과의 차이점은 연유 팥빙수라고 생각한다.

그 안에 들어있는 팥도 싱싱하고 토핑도 부담스럽지 않게 적당히 있었다.

젤리는 안들어있었지만 난 개인적으로 팥빙수 안의 젤리를 싫어하기 때문에 플러스 요인이었다.

연유가 팥빙수층 자체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쭈욱 달콤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단점은 3,000원이나 하는 가격인데 혼자 먹기엔 살짝 많은 감이 있어서

두명이서 뿜빠이 쳐서 1,500원씩 내서 같이 먹는다면 딱 괜찮을것 같다.



WRITTEN BY
부르스리1
가성비의, 가성비를 위한, 가성비에 취하는 20대 청년의 발자취 브루스리

,